- 게시판에 글쓰기를 하는 경우, 본문 또는 첨부파일내에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성명, 연락처 등)가 포함되어 게시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를 포함하여 게시하는 경우에는 불특정 다수에게 개인정보가 노출되어 악용될 수 있으며, 특히 타인의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가 게시되어 있거나 상업적 광고, 개인단체의 홍보, 타인 비방, 장난성 글 등 본 사이트 운영취지와 무관한 내용은 사전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023학년도 화순오성초등학교 통학차량(택시) 임차용역 견적 제출 안내 공고
작성자 : 김수빈
작성일 : 2023-02-06 PM 04:55:09
조회수 : 51
2023학년도화순오성초등학교통학택시과업지시서및운행노선.hwp (49 kb)
2023학년도통학택시임차용역특수조건.hwp (106 kb)
2023.통학택시임차용역공고문(화순오성초).hwp (94 kb)

2023학년도통학택시임차용역특수조건.hwp (106 kb)

2023.통학택시임차용역공고문(화순오성초).hwp (94 kb)

2023학년도 화순오성초등학교 통학차량(택시) 임차용역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나라장터를 통하여 입찰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1. 공고명: 2023학년도 화순오성초 통학차량(택시) 임차용역 견적 제출 안내 공고
2. 차량대수: 2대
3. 통학구간: 붙임 운행 노선도 참고
4. g2b입찰공고번호: 20230207482-00
5. 기초금액: 금24,418,000원
6. 견적서 제출기간: 2023. 2. 7.(화) 10:00 ~ 2023. 2. 10.(금) 10:00
7. 개찰일시: 2022. 2. 10.(금) 11:00
7. 개찰일시: 2022. 2. 10.(금) 11:00
8. 공고서 세부내역: 첨부파일 참고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순오성초등학교 행정실(061-372-741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순오성초등학교 행정실(061-372-741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